강원도 여행(2020.7.)-(1)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
본문 바로가기

여행.맛집

강원도 여행(2020.7.)-(1)오대산 월정사 전나무숲길

728x90

안녕하세요~

코로나19가 장기화 되고 있고 방콕기간도 아울러 길어지고 있어 갑갑한 생활, 답답한 마음입니다.

지난 7월초에 2박3일로 강원도에 짧게 여행을 다녀 왔어요. 여름 성수기가 본격화되기 전에 관광객이 덜 붐빌 때 다녀오려는 생각이었지요. 다행히 잘 다녀 왔는데 막상 사진을 점검하다 보니 왕초보 블러거 아니랄까봐 용도에 맞는 사진이 많지를 않네요.

 

다행히 7~8월을 방콕으로 견디고 사회적 격리가 2단계로 완화된 틈을 타서 이번 일요일에 강원도 2차여행을 4박5일로 다녀오려고 합니다. 이번에는 잘 준비해서 다음번 포스팅에 올려 보겠습니다.

 

그러면 우선 지난 7월초 강원도 여행시 첫 방문지고 우리 부부의 가장 큰 목적지인 오대산 월정사의 전나무 숲길 산책코스 입니다. 이곳은 너무 유명한 곳이고 저도 여러번 방문했던 곳인데도 갈 때마다 역시 좋다하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편안한 산책길입니다.

 

 

눈이 다 시원해 지는 월정사 전나무 숲길

 

 

전북 부안 내소사의 전나무 숲길과 함께 쌍벽을 이루며 우리나라에서 가장 뛰어난 산책길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. 내소사의 전나무 숲길도 여러번 방문했지만 그 곳도 정말 좋습니다. 이런 곳에서 종교를 떠나 템플스테이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합니다. 언제 한번 꼭 해보고 싶다~

 

 

월정사 전나무 숲길에 있는 유명한 벼락맞은 고목

 

이 벼락맞은 고목사진은 젊은 커플들이 와서 인생샷을 남기는 유명한 장소인데요~

저희 부부도 오래전 여기서 함께 찍은 사진이 잘나와서 스탠드 액자를 만들어 보관중이랍니다.

조만간 이 곳을 또 방문할 일정이 있는데 다녀와서 업데이트된 유익한 정보나 풍경이 있으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728x90